리드 데이터베이스는 모든 리드를 관리하고 모든 랜딩페이지 또는 캠페인 방문자 데이터를 보고 리스트를 정렬 할 수있는 위시폰드 내의 영역입니다. 상태, 리드, 방문자, 리스트 및 리드 속성의 5 개 주요 영역으로 나뉩니다.
상태 메뉴에서는 모든 위시폰드 캠페인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잠재고객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측정 항목은 이메일을 열고, 캠페인 및 페이지 뷰에서 전환하는 리드의 수입니다.
두 번째 항목은 리드 메뉴입니다. 여기에서 모든 리드에 대한 가장 최근의 활동으로 정렬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리드를 클릭하면 모든 활동, 프로필 정보 및 이들이 포함된 모든 리스트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메뉴에는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하였지만 입력 양식에 전환되지 않은 모든 방문자가 표시됩니다. 방문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환하기 전에 사용자를 추적 할 수 있으며 결국 양식 중 하나를 작성하면 방문자 계정과 관련된 모든 추적 데이터가 새 리드 프로파일에 병합됩니다.
네 번째 항목은 리스트 메뉴이며 여기에서 어떤 리드가 어떤 리스트의 일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스마트 리스트" 및 "정적 리스트"를 만드는 경우 특정 리스트 세그먼트를 확인하고 다시 방문 할 수 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리드를 추가하고, 리스트를 만들고, 리드를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러한 옵션을 상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국내최초 마케팅자동화 솔루션 위시폰드 서비스 : http://www.wishpond.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