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최고경영자과정
2017년 2월 8일 수요일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는 마케팅 전략의 개별적인 부분들을 모두 취하여 하나의 시나리오로 접근 가능하게 배치하는 시스템입니다.
일단 모든 요소가 연결되면 플랫폼과 비즈니스는 동시에 모든 것을 자동화 할 수있는 사항을 자동화하고, 리드 및 판매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즉, 마케팅 자동화는 리드 생성에서 양육 및 판매 전환까지 전체 마케팅 전략을 투명하고 간단하게 실행합니다.
워크플로우를 생성하고 실행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