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도달: 높은 전환율을 올리는 완벽한 지역 랜딩페이지 만드는 방법
당신은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입니까?
당신의 지역 비즈니스 광고를 위해 랜딩페이지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내 영역의 지역 비즈니스에 대한 연구를 했습니다. 내가 본 것으로부터, 대부분의 기업들은 지역 검색 광고를 사용하여 자신을 홍보했습니다. 하지만 이 광고는 홈페이지에 연결됩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가 클릭 한 광고는 자원이 많은 더 큰 규모의 지역 비즈니스를 위한 것으로 방문객 중 극소수 만 전환하여 매출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지역 비즈니스에서 현지 비즈니스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와 자체 비즈니스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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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비즈니스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이버 검색 광고 또는 Facebook 광고와 같은 광고를 지불하는 경우 목표는 해당 광고에서 최종 실적을 뽑는 것일까요?
랜딩페이지는 방문자에 대해 하나의 전환 목표만 제시하므로 광고에 랜딩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의 모든 구석으로 연결되는 귀하의 홈페이지는 방문자의 가치를 분산시킵니다.
방문 페이지 사용에 대한 탁월한 부분은 광고를 클릭 한 방문자의 구매 의도와 일치하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조경 비즈니스 광고에는 현지 잔디 유지 관리 서비스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위해 잔디 관리 서비스 전용 랜딩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뜰을 만드는 서비스에는 그들의 지역 가드닝 서비스 광고를 위해 분리된 랜딩페이지를 가질수도 있을 것입니다.
Takeaway: 광고에 전용 랜딩페이지를 사용하면 광고를 클릭 한 사람의 의도와 일치하는 랜딩페이지가 더 적합하기 때문에 클릭률이 증가합니다.
더 많은 지역 주민이 내 랜딩 페이지를 발발견하도록 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가장 최근의 모즈 마케팅 전문가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기 지역 검색순위의 가장 영향력있는 10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웹사이트의 도메인 관리
- 도메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의 품질 / 권한
- 도시, 랜딩 페이지 제목을 진술하십시오.
- 검색 결과에서의 클릭률(CTR)
- 도메인 콘텐츠의 주제 키워드 관련성
- 도메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의 다양성
- 도메인 콘텐츠의 지리적 키워드 관련성
- 검색 도시의 실제 주소
- 구조적 인용의 품질 / 권한
- 시 / 대부분의 웹 사이트 제목 태그 / 모든 웹 사이트 제목 태그
이러한 모든 요소가 귀하의 측면에서 연습 된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가없이 조정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제목과 표제에 위치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또는 랜딩 페이지에서 관련성 높고 정확한 위치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주요 검색 엔진 최적화 요소는 랜딩페이지를 최적화하는 동안 명심해야 할 것이지만 검색 결과는 귀하가 속한 업종과 홍보 대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랜딩페이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문구와 제목. 랜딩페이지와 제목과 완전히 일치된 광고문구는 탁월한 효과를 보여 줄 것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랜딩페이지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의 의도와 일치하도록하는 것입니다.
- 페이지 제목. 눈길을 사로 잡는 영상과 함께 귀하의 헤드 카피가 방문자에게 보는 첫 번째로 보여질 것입니다. 귀하의 광고 제목은 귀하의 고유 한 판매 제안 (USP)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나타내야하며 귀하의 방문자가 랜딩페이지를 계속 탐색하도록 유도하십시오.
- 제품 특징. 방문자의 주의를 끌었다면 다음은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 / 서비스 및 제공하는 제품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 제품 이점. 이제 우리는 타겟 고객에게 직접 도움이되는 이점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 / 서비스가 여러분의 고객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또는 고통으로부터 어떻게 탈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정말로 생각해보십시오.
- 지역 맵.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역 정보이므로 랜딩페이지에 간단한 Google 및 네이버 지도를 삽입하여 정확한 위치를 강조하세요.
- 행동 유도 (CTA). 모든 행동이 목표를 달성 한 후에도 행동유도 문안이 페이지에서 눈에 띄어 야합니다. '시작하기'또는 '내 무료 오퍼보기'와 같은 강력하고 구체적인 행동유도 문안을 통해 방문자는 자신이 수행중인 작업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소셜 후기. 작은 소셜 댓글이 큰일을 해냅니다. 랜딩페이지에 신뢰도를 더하기 위해 여기에서받은 추천 및 리뷰를 올려보세요.
- 당신 팀. 여기 방문자가 제품 / 서비스 뒤에 숨어있는 실질적인 활용 사례 또는 가치를 에 대한 통찰력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방문객에게 회사의 인간적인 측면을 보여주는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면 완벽한 지역 랜딩 페이지는 무엇입니까?
행동으로 옮기기
온라인 광고를하는 지역 비즈니스의 경우 현지 지역에 맞게 최적화 된 랜딩페이지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 지역의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해야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인터넷에 "[음식점 이름] 예약"을 입력합니다. 검색 광고클 클릭하면 다른 어떤것도 없는 예약 만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제 사이트의 다른 30 페이지를 자유롭게 탐색 할 수있는 홈페이지 대신에 랜딩페이지로 이동한다는 광고를 상상해보십시오. 어떤 광고로 더 많은 예약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랜딩페이지는 홈페이지와 다르며 전환 목표가있는 방문자에게만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전환율이 올라가고 광고 활동에서 얻는 성과(ROI)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역 비즈니스는 디지털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 랜딩페이지를 사용하면 도움이됩니다. 랜딩페이지는 지역 비즈니스 광고와 완벽하게 연동되어 광고 비용을 낮추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지역 비즈니스 광고는 어떻게 운영됩니까? 랜딩 페이지가 귀하에게 영향을 미쳤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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