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가 계속해서 쌓여가는 동안 주어진 시간에 트래픽, 페이지 디자인, 광고문구, 이미지를 모두 처리하는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랜딩페이지가 전환되지 않는 특별한 이유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더 나은 전환을 위해 구현할 수있는 몇 가지 트릭에 집중합시다.
여기에서 전환율을 급등시키는 데 우주선이 지구 밖으로 날려보낼 정도로 도움이되는 랜딩페이지 7가지 그로쓰해킹 방법을 소개합니다.
자 이제 시작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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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 그로스해킹 Tip #1: 자동선택 양식 필드


전환율 최적화를 처음 시작했을 때 제 멘토 중 한 명이 "사람들이 전환하기가 쉽고 편리하게 만들수록 더 쉽게 전환 할 수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첫 번째 해킹은 그 이론을 확장 한 것입니다. 아래의 두 가지 가입 양식을 살펴보십시오:
어떤 차이점을 볼 수 있습니까?
겉으로 보기에는 양식은 동일하게 보입니다. 그리고 시각적으로 전혀 차이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랜딩페이지에 도착하면 오른쪽의 가입 양식이 미리 선택됩니다. 즉, 사용자는 해당 필드를 선택하기 위해 양식을 클릭하지 않고 해당란에 입력하기 만하면 됩니다.
Google 제품 가입 랜딩페이지에서 이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95% 신뢰 수준으로 전환율이 45 % 증가했습니다.
이 기능을 랜딩페이지에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위시폰드 랜딩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양식 필드 설정에서 "첫 번째 양식 필드에 자동 초점"을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Key Takeaway: Make converting easy, and people will be more likely to convert.

랜딩페이지 그로쓰해킹 Tip #2: 카운터다운 타이머


우리는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는 것처럼, 우리의 의식에는 여전히 우리의 행동을 주도하는 근본적인 감정과 심리적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와 같은 도구가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제안에 희소성을 심어줌으로써 마감에 대한 심리적 압막에 빠지게됩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Javascript 기반 카운트 다운 타이머 포스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타이머는 모두 랜딩페이지의 HTML에 쉽게 붙여 넣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시폰드와 같은 랜딩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는 경우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드래드-드롭으로 랜딩페이지에 삽입하여 시간만 셋팅하여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핵심 포인트 :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사용하여 희소성을 창출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전환으로 유도하십시오.

강력한 전환율을 위한 7가지 랜딩페이지 그로스해킹 #3: 클릭 팝업


현실이되자, 사람들은 게으르다. 사람들이 양식을 채우는 것을 꺼릴수 있기 때문에 양식의 필드가 얼마나 필요한지, 그리고 양식 작성에 얼마나 많은 투자 시간이 필요한지 알아야만 합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적은 수의 필드의 양식을 제시해야 합니다.
한 가지 트릭은 사용자가 양식 대신 클릭 팝업 버튼을 추가하여 전환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단계별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행동유도(CTA)를 클릭하여 50 %, 실제로 팝업 양식을 작성하여 50%가 전환됩니다.
핵심 포이트: 양식 대신 click popups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쉽게 전환하십시오.

랜딩페이지 그로쓰해킹 Tip #4: 미리 채워진 양식 필드


사람들이 전환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만들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기 때무문에, 양식의 일부를 채우는 것이 효과적인 전환 전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Kissmetrics는 랜딩 페이지 전환 수가 30% 증가한 것으로 보인 미리 채워진 양식 필드의 예를 살펴보십시오.
사용자에 대해 이미 알고있는 것을 기반으로 링크의 매개 변수를 통해 데이터를 전달함으로써 전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전환하는 전체 사용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위시폰드 랜딩페이지, 팝업 또는 양식에 미리 채워진 formfields를 설정하여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핵심 포인트 : 랜딩페이지의 양식을 미리 채워서 전환 프로세스의 액션 수를 줄입니다.

랜딩페이지 그로쓰해킹 Tip #5: 리타겟팅


랜딩페이지를 어느 정도 최적화했는지에 관계없이 하루가 끝날 때 어떤 사람들은 전환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괜찮습니다.
리디렉션 픽셀을 랜딩페이지에 추가하여 이러한 기회를 십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재 지정을 사용하면 랜딩페이지를 방문했지만 전환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만 타겟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재 타겟팅 된 콘텐츠에는 할인, 랜딩페이지와 관련된 블로그 콘텐츠 또는 소셜 프로모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리타겟팅 된 사용자가 리타겟팅하지 않은 사용자보다 70% 더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너무 초라한 결과인가요!
리타겟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 리타겟팅이란 무엇이며 내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부분을 참고하세요.
핵심 포이트 : 리타겟팅 광고를 사용하여 전환 준비가되지 않은 사용자를 양육하십시오.

랜딩페이지 그로쓰해킹 Tip #6: 동적 문구 대체


랜딩페이지를 맞춤 설정하면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리드의 트래픽 소스 및 광고 내용을 기반으로하는 맞춤 설정 외에도 리드에 대해 이미 알고있는 특성을 기반으로 맞춤 설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는 다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추가될 수 있음).
  • 이름
  • 위치
  • 관심사
동적 문구 대체를 사용하여 맞춤 설정을 추가하려면 맞춤 설정하려는 페이지 영역에 "병합 태그"를 삽입하기 만하면 됩니다. 이 텍스트는 페이지를 로드하는 사용자에 따라 변경되며, 사용자 정보가 없는 경우 비워 둘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동적 문구 대체하는 방법을 참고하시오.
핵심 포인트 : 병합 태그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랜딩페이지를 맞춤 설정하십시오.

랜딩페이지 그로쓰해킹 Tip #7 출구 팝업


팝업은 완전히 새로운 도구는 아니지만 랜딩페이지의 전환 수를 늘리는 새로운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출구 팝업 입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종료하려고 할 때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팝업을 표시하는 팝업입니다.
혜택에는 할인, 무료 eBook 다운로드, 뉴스 레터 구독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10% 할인을 제공하는이 출구 팝업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핵심 포인트 : 또 다른 기회를 추가하여 페이지의 전반적인 전환율을 높입니다.

요약


성장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랜딩페이지 전환율을 높이기위한 7가지 도움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 할 수있는 핵심 포인트를 검토했습니다:
  •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만들수록 사람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희소성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전환으로 유도하십시오.
  • 양식 대신 버튼과 팝업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최대한의 전환을 위해 전환 프로세스의 액션 수를 줄입니다.
  • 리타겟팅 광고를 사용하여 전환 준비가되지 않은 사용자를 양육하십시오.
  • 병합 태그를 사용하면 개인을 통해 전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출구 팝업과 같은 다른 전환 기회를 추가하여 페이지의 전반적인 전환율을 높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미있게 읽었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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